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인핸스뷰티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인핸스비, 연말연시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깜짝 문화공연 이벤트
인핸스뷰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1-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90

인핸스비, 연말연시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깜짝 문화공연 이벤트

세계 최고 발레리노 꿈꾸는 가장 아름다운 도전, 희망 전하는 뮤지컬 연말연시 '아름다움, 감동' 선사

웰에이징 브랜드 '고잉그레이'를 통해 비건 컬러 헤어케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인핸스비와 연극계의 대배우 박정자가 출연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웰에이징 브랜드 '고잉그레이'를 통해 비건 컬러 헤어케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인핸스비와 연극계의 대배우 박정자가 출연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웰에이징 브랜드 '고잉그레이'를 통해 비건 컬러 헤어케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인핸스비와 연극계의 대배우 박정자가 출연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공연, 문화 예술계의 도약과 문화활동 욕구 충족을 위해 연말연시 문화 컬쳐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역 강화로 문화 단절과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차원으로 코로나19 상황을 예의 주시하면서 공연을 찾아주는 관객들을 위해 인핸스비의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오캄’과 MZ 세대들을 위한 순한성분의 쁘띠 브랜드 ‘크리스앤릴리’를 전달하면서 마음 따듯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4년만의 귀한으로 가장 아름다운 도전과 꿈을 이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꿈을 위해 역경에 맞서 싸우는 어린 소년과 가족의 유쾌하고 가슴 따듯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출연진과 관객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더불어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빌리 엘리어트' 바쁜 연말연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이다. ‘빌리엘리어트’는 오는 2월 2일까지 대성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