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인핸스뷰티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시니어란 이런 것~함박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인핸스뷰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8-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51

[포토]시니어란 이런 것~함박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Thursday, July 8,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이대로 시간이 멈출수 없을까. 새로운 헤어 트렌드 새치 커버 브랜드 고잉그레이 신규 론칭을 위해 그들이 모였다. 비건 헤어 컬러 케어 브랜드 고잉그레이 촬영 현장을 찾았다.

<고잉그레이... 시간이 주는 아름다움에 대한 인터뷰 내용 中>

청담 임은숙 미용실 임은숙 원장 "고잉그레이란 멋지고 간지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으로 모든 누군가와 만나도 그의 이야기가 되는 것이 고잉그레이라 생각합니다."

인핸스비 노석지 대표 "누군가의 삶이 은은하게 비쳐져, 내면에서 느껴지는 성숙한 아름다움과 살짝 주름진 눈가의 편안함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이 순간의 당신이 가장 아름답다는 말을 듣고 싶어요. 최근 저의 아름다움의 기준이 됐습니다."

진우 ADCOM 이종기 대표 "자신만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이란 각기 다른 모임의 성격에 맞추어 중후함의 기본안에 화려하지는 않지만 심플하면서 현대적 감각을 느끼며 좋은 사람들과 여유를 함께 하는 것이 삶의 아름다움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 양의식 회장 "요즘 재미난 일은 고잉그레이를 만나고 나서 나날이 즐겁습니다. 백모만 고집하다가 고잉그레이를 접하게 된 뒤부터 사람들이 스타일이 멋있어졌다고 얘기하며, 염색이냐고도 물어봐요. 저도 트리트먼트가 손상없이 이렇게 컬러를 낼 수 있다는게 신기고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패션비즈]기사원본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84995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